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하이드 이청아 님 연기실력이 정말 소름돋는다는 얘기듣고
이참에 한번보려고 합니다 하이드 재밌나요??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만명이 이야기 중
전번부 참 흥미롭게 잘 봤습니다
이청아님 진짜 이쁘시던대요 ㅎㄹㄹㅇㅇ
하이드 저는 재밌게봣어요~!!
하이드 드라마 보고 있어요. 본방을 다 사수하지 못해도 재방으로도 시청하며 챙겨 보는중이에요.
하이드 재미있습니다. 이청아님 연기 정말 잘하고 있습니다.
정말 소름돋게 잘해요 재밌어용
하이드 너무 재미있어요. 내용이 추리가 안 되고, 예측이 안되는데 신기하게 찾아보게 되요
이청아의 정체를 알고 너무 놀랬어요
이보영 이청아 두분다 연기 정말 잘하시죠 ㅎㅎ
이청하님 이번 하이드에서 작정하신듯 연기력 최고에요
7회가 기다려집니다
지금 보고있는데 재밌네요~!
열심히 보고 있습니다 이보영도 연기 잘 합니다~
본방사수하고 있는데 진행도 빠르고 배우들 연기도 좋아서 존잼이에요! 꼭 챙겨보세요
너무 재밌어요 이런류를 조아해요 추리스릴러 청아님 뭔가있어 ㅎㅎㅎ
이청아님 연기가 기대되는 드라마네요.
잘 보고 있어요 다음 편이 기다려집니다
저도 이제 1화 보는데 전개가 좋네요ㅎㅎ
저두 하이드 봅니당
저요저요 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