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1회 부터 흥미 진진하네요. 이보영님 팬이라 집중해서 보고 있네요.
갑자기 왜 사라진거야 ㅋㅋ
1회 부터 흥미 진진하네요 언제 사라진 이유가 나올까요
처음부터 챙겨보신분들 많았군요!!
스토리가 흥미진진하게 전개되고 있어요
이보영님이 주연이라서 하이드 더 재미있게 보게 됩니다.
1화부터 몰입감 장난아니죠~ 회를 거듭할수록 빠져드는것 같아요
이보영님 나오는거 다 재밌죠 ㅎㅎ
저도 같이 몰입해서 보는중이에요
이유를 알고 나면 더 답답해져요
저도 아직 초반회차라 흥미진진하네요 ㅎㅎ
하연주랑 남편이 같이 있는 장면에서 정말 뒤통수 맞았어요
ㅇㅣ제 막 시작한 드라마인가보군용?못봤는데 보영님떄문에 봐야겠어요!
저도 이보영님팬이라서 하이드 시작했어요
초반부터 보고싶게 만드는 매력이 있네요
이보영님 팬이라 집중해서 보고 있어요. 갑자기 왜 사라진걸까요
처음에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방식이 마음에 들었어요!ㅋㅋㅋ 재미져요 진짜루ㅜ
후기 에피소드 미리 보지 마세요
첫화부터 몰입 강하게 되더라구요
어떤 일인가요??? 알려주실 분 계시나요?
좀 이해안가는 부분들이 있지만.. 작가가 의도한것이 있겠죠
저도 너무 재밌어서 오늘부터 정주행 할 예정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