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무생 배우님 눈빛 연기가 대단해요

캡처를 해봐도 까만 화면이네요

이무생 배우님 눈빛 연기 살벌하고 무섭다가도 바로 두려워하는 눈빛연기까지 대단한 것 같아요

0
0
댓글31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맞아요 더 글로리 때도 정말 정신병자 역할 잘 한다고 생각했는데 하이드에서도 색다르네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이무생님 천하의 나쁜놈이 된 기분은 어떨까요?
  • 다정한코코넛P125858
    연기 너무 잘하시더라구요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진짜 멋진 역 잘어울리는데.. 
    왜 자꾸 악역을 하는지...
  • 편안한키위I125550
    눈빛 연기 살벌하고 무섭더라구요 연기파 배우들 특징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이무생님 눈빛 연기를 보면서 대단한 연기자라는 생각 들었어요
  • 뜨거운체리P207446
    2분 연기 살벌 하더라구요
  • 눈부신늑대D207214
    이분은 예전부터 연기를 참 잘하셨어요 내공이 장난아니에요
  • 밝은펭귄M117002
    이무생 배우님 눈빛 연기 매우 훌륭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A126364
    이무생 배우님 눈빛 연기 정말 너무 잘합니다.
  • 당당한퀴니피그C207223
    맞아요 눈빛도 연기하는 느낌 정말 잘보고있어요
  • 무한한오리K206420
    이무생님 연기는 믿고 보는거 같아요
  • 애정어린아보카도D207162
    그렇죠..눈빛하나만으로 이렇게 매력적으로 다가올수가있더라구요 이무생 배우님 항상 화이팅입니다
  • 뜨거운체리W116946
    이무생 배우님 눈빛 연기 완전 대단해서 압도되는것 같습니다
  • 유머있는바다U137057
    그니까요
  • 섬세한낙타T202236
    맞어요 연기 정말 잘하세요~~~
  • 고귀한뱀F200299
    얼굴에 뭔가 선함과 악함이 공존하는 느낌이예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이무생배우님 연기를 잘하시네요.인지도가 있는배우라고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J206775
    연기 참 잘하죠 이무생로랑..
  • 마음이따뜻한관중P125390
    이무생로랑님,,진짜 팬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