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S116541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60일 지정 생존자였어요 ㅎㅎ
오영석 장관이 흰색 제복을 입고 나온 그 순간이였던 것 같아요
이 드라마를 시작으로 거의 모든 필모를 다 본 것 같아요
앞으로 나올 드라마도 많다고 들었는데,
모조리 다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입덕 계기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0
0
댓글5
저는 60일 지정 생존자였어요 ㅎㅎ
오영석 장관이 흰색 제복을 입고 나온 그 순간이였던 것 같아요
이 드라마를 시작으로 거의 모든 필모를 다 본 것 같아요
앞으로 나올 드라마도 많다고 들었는데,
모조리 다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입덕 계기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