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춘길님의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미성이 돋보이네요.

춘길님의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미성이 돋보이네요.

조용필님의 노래 국민애창곡이죠

춘길님이 진성으로 불러주는 노래 정말 멋지네요

기교가 너무 맑고 고와서 노래에 더 집중하게 되요

뭔가 마음정화도 되는 느낌이네요.

 

0
0
댓글3
  • 위대한코끼리K116512
    깔끔한 음색이 정말 마음을 편하게 해요
    한참 동안 노래에 푹 빠져서 들었어요
  • 유머있는바다C125557
    여운이 오래 남아요
    보는 시간이 소중하게 느껴졌어요 
  • 발랄한자두A237566
    미성 돋보였지요. 가창력 돋보였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