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춘길님과 천록담님의 파트너 무대 정말 흥겨웠어요 ㅋ

천록담과 춘길님의 파트너 신났어요

 

은근 티격태격 케미?

춘길님이 아무래도 천록담님을 견제하는?ㅋㅋ 그런 두분의 케미인데 저는 좋아하고있어요

미트에서 두분이 잘 붙지는 않았던 것 같은데 세븐스타즈에서는 신나는 노래 파트너 듀엣으로 부르셨네요

퍼포먼스까지 너무 완벽했습니다ㅋㅋ

천록담과 춘길님의 파트너 신났어요

0
0
댓글1
  • 뜨거운체리W116946
    파트너 노래를 듀엣으로 잘 불렀지요. 노래 케미 참 좋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