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용빈님 무대 보니 기운 차오르는 느낌 들었어 비타민 같은 존재라서 오늘도 마음이 밝아졌어
저도 용빈님 너무 멋지고 좋더라구요 ㅎㅎ 김용빈님은 정말 저의 비타민 활력소입니다 응원합니다
정말로 활력소라는 말이 딱 알맞게 활짝 웃는 얼굴의 용빈가수님이십니다
용빈님의 찐팬이시네요 내가 응원하는 가수는 언제나 비타민이 되는 것 같아요
김용빈님 많이 좋아하는군요. 열응하면서 활력 느끼면 넘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