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3연승 노리는 현대화 님에게 “돈 때문에 이러시는...?” 거냐며 장난친 붐MC님^^;;

3연승 노리는 현대화 님에게 “돈 때문에 이러시는...?” 거냐며 장난친 붐MC님^^;;3연승 노리는 현대화 님에게 “돈 때문에 이러시는...?” 거냐며 장난친 붐MC님^^;;3연승 노리는 현대화 님에게 “돈 때문에 이러시는...?” 거냐며 장난친 붐MC님^^;;3연승 노리는 현대화 님에게 “돈 때문에 이러시는...?” 거냐며 장난친 붐MC님^^;;3연승 노리는 현대화 님에게 “돈 때문에 이러시는...?” 거냐며 장난친 붐MC님^^;;3연승 노리는 현대화 님에게 “돈 때문에 이러시는...?” 거냐며 장난친 붐MC님^^;;3연승 노리는 현대화 님에게 “돈 때문에 이러시는...?” 거냐며 장난친 붐MC님^^;;3연승 노리는 현대화 님에게 “돈 때문에 이러시는...?” 거냐며 장난친 붐MC님^^;;3연승 노리는 현대화 님에게 “돈 때문에 이러시는...?” 거냐며 장난친 붐MC님^^;;3연승 노리는 현대화 님에게 “돈 때문에 이러시는...?” 거냐며 장난친 붐MC님^^;;3연승 노리는 현대화 님에게 “돈 때문에 이러시는...?” 거냐며 장난친 붐MC님^^;;

 

<미스트롯 포유> 오프닝 무대부터 엄청난 에너지와 찰떡궁합 같은 커플댄스를 보여준

<노래로 일어설게요> 팀의 현대화 X 윤태화 님이신데요!

 

정말 감동적인 무대는 물론 신나는 노래까지도 다 잘하는

최강 <노래로 일어설게요> 팀이었어요ㅎㅎ

 

다른 팀들은 아직 우승을 한번도 못해보고

<노래로 일어설게요> 팀이 2연승으로 우승 독주를 하는 가운데

오프닝 무대에서 보니 두 분의 케미가 더욱 더 좋아진걸 느낄 수가 있었어요ㅋ

 

여기서 대박인건 2연승 만해도 400만원의 상금이 있는데

<노래로 일어설게요> 팀이 묻고 더블로’(?) 가서

이번주 3연승시 600만원까지 땡길 수 있는데요ㄷㄷ

 

3연승 상금 600만원이라는 소식에

붐MC님은 현대화 님에게 돈 때문에 이러시는...?” 거냐며 시비(?)를 걸었는데요^^;;

 

현대화 님께서는 마치 '우문현답'처럼

무대를 향한 간절함이 3연승 도전의 이유!” 라고 굳건하게 말씀하셨는데요!

 

'트로트 방송 최강 1티어'인 TV조선 방송국 <미스트롯 포유>의 무대에 설 수 있다는 거 자체가

이미 최종 우승상금보다도 값진 거 같아요ㅋ

 

이미 많은 분들이 현대화 님을 방송을 통해 알고

<노래로 일어설게요> 라는 팀명처럼 많은 분들이 응원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3>에서 노래로 짱먹은 김용빈, 손빈아 님도

불편한 몸이지만 세상 둘도 없는 한없이 맑고 깊은 목소리로 노래하는 현대화 님을 보면서

다 팬이 되신거 같아요.

 

비록 우리 붐 MC님이 재미를 위해 돈 때문에 이러시는...?”거냐고 넝담했지만

연승 상금 때문에 노래하는 것이 아니라

무대를 향한 간절함때문에 노래한다는 현대화 님의 진심이 느껴졌던 거 같아요^^

0
0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8.2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미스트롯을 주제로 4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미스터트롯을 주제로 6.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수려한백합P208174
    붐엠씨 멘트칠때마다 빵빵터지네여 ㅋㅋㅋ 타격감 제로인 대화님도 넘 웃겨요
  • 사랑스러운토끼V1896405
    오프닝 무대에서 보여준 케미가 인상적이에요.
    간절함으로 무대를 준비한 모습이 감동적군요
  • 혁신적인계피E116935
    붐님이 재미있게 분위기 만들려고 말을 그렇게 했지요. 현대화님 무대는 매우 감동적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