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시판 TOP 50
<미스트롯 포유> 오프닝 무대부터 엄청난 에너지와 찰떡궁합 같은 커플댄스를 보여준
<노래로 일어설게요> 팀의 현대화 X 윤태화 님이신데요!
정말 감동적인 무대는 물론 신나는 노래까지도 다 잘하는
최강 <노래로 일어설게요> 팀이었어요ㅎㅎ
다른 팀들은 아직 우승을 한번도 못해보고
<노래로 일어설게요> 팀이 2연승으로 우승 독주를 하는 가운데
오프닝 무대에서 보니 두 분의 케미가 더욱 더 좋아진걸 느낄 수가 있었어요ㅋ
여기서 대박인건 2연승 만해도 400만원의 상금이 있는데
<노래로 일어설게요> 팀이 ‘묻고 더블로’(?) 가서
이번주 3연승시 600만원까지 땡길 수 있는데요ㄷㄷ
3연승 상금 600만원이라는 소식에
붐MC님은 현대화 님에게 “돈 때문에 이러시는...?” 거냐며 시비(?)를 걸었는데요^^;;
현대화 님께서는 마치 '우문현답'처럼
“무대를 향한 간절함이 3연승 도전의 이유!” 라고 굳건하게 말씀하셨는데요!
'트로트 방송 최강 1티어'인 TV조선 방송국 <미스트롯 포유>의 무대에 설 수 있다는 거 자체가
이미 최종 우승상금보다도 값진 거 같아요ㅋ
이미 많은 분들이 현대화 님을 방송을 통해 알고
<노래로 일어설게요> 라는 팀명처럼 많은 분들이 응원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3>에서 노래로 짱먹은 김용빈, 손빈아 님도
불편한 몸이지만 세상 둘도 없는 한없이 맑고 깊은 목소리로 노래하는 현대화 님을 보면서
다 팬이 되신거 같아요.
비록 우리 붐 MC님이 재미를 위해 “돈 때문에 이러시는...?”거냐고 넝담했지만
연승 상금 때문에 노래하는 것이 아니라
‘무대를 향한 간절함’ 때문에 노래한다는 현대화 님의 진심이 느껴졌던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