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홍성윤 선곡부터 목소리까지 완전 찰떡이었어요

홍성윤 선곡부터 목소리까지 완전 찰떡이었어요홍성윤 선곡부터 목소리까지 완전 찰떡이었어요홍성윤 선곡부터 목소리까지 완전 찰떡이었어요

 

 

 

미스트롯 포유 방송에서 홍성윤이 조승우의 꽃이 피고 지듯이 노래를 불렀는데 진짜 무대가 너무 좋았어요

원곡이 가진 특유의 쓸쓸하면서도 아련한 감성을 홍성윤만의 맑고 깊은 음색으로 재해석하니까 

노래가 더 특별하게 들렸어요 

 

 

 

0
0
hub-link

지금 미스트롯을 주제로 4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8.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맑은곰W120508
    원곡 감성이 그대로 살아있으면서도 홍성윤님만의 색이 잘 묻어난 무대였네요
    맑고 깊은 음색 덕분에 여운이 더 크게 남았습니다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선곡이 너무 좋아요 ㅠㅠ
    잘 어울리더라구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그러게요. 3곡도 너무너무 좋았고목소리도 정말 찰떡이었던 거 같아요
  • 즐거운사자K125300
    ㅋㅋㅋ 성윤님 노래부를 때랑 잔망 부릴때 너무 갭차이가 큰듯...
    완전 웃음소리도 매력넘치고 귀요미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