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곰W120508
인기 게시판 TOP 50
예전에 미스트롯4에서 한많은 여고생으로 같이 합을 맞췄던 조합이라 그런지
이번 무대에서 김수빈이 내가 왜 웁니까라는 곡을 불렀는데
특유의 장점인 간드러지는 꺾기 기술을 유감없이 보여줘서 감탄하면서 봤어요
옆에서 지켜보던 윤윤서도 예전 생각이 나서 눈물이 울컥 쏟아질 뻔했다며 겨우 참았다고 하더라고요
0
0
댓글4
예전에 미스트롯4에서 한많은 여고생으로 같이 합을 맞췄던 조합이라 그런지
이번 무대에서 김수빈이 내가 왜 웁니까라는 곡을 불렀는데
특유의 장점인 간드러지는 꺾기 기술을 유감없이 보여줘서 감탄하면서 봤어요
옆에서 지켜보던 윤윤서도 예전 생각이 나서 눈물이 울컥 쏟아질 뻔했다며 겨우 참았다고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