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윤윤서 지원군으로 등판한 한많은 여고생 김수빈의 존재감

윤윤서 지원군으로 등판한 한많은 여고생 김수빈의 존재감윤윤서 지원군으로 등판한 한많은 여고생 김수빈의 존재감윤윤서 지원군으로 등판한 한많은 여고생 김수빈의 존재감

 

 

 

예전에 미스트롯4에서 한많은 여고생으로 같이 합을 맞췄던 조합이라 그런지 

이번 무대에서 김수빈이 내가 왜 웁니까라는 곡을 불렀는데 

특유의 장점인 간드러지는 꺾기 기술을 유감없이 보여줘서 감탄하면서 봤어요 

옆에서 지켜보던 윤윤서도 예전 생각이 나서 눈물이 울컥 쏟아질 뻔했다며 겨우 참았다고 하더라고요

 

 

 

 

 

0
0
hub-link

지금 미스트롯을 주제로 4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8.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맑은곰W120508
    가창력도 안정적이라 감탄하면서 봤어요
    옆에서 지켜보던 윤윤서님도 옛 생각에 울컥할 정도로 감정이 올라온 무대였습니다 ㅠㅠ
  • 고귀한뱀F200299
    수빈양 밝은 미소가 너무 매력적이네요~오랜만에 보니 반가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그쵸 ㅠㅠ 진짜 잘하긴 하더라구요
    감탄하며 봤어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그러게요. 특유의 장점이 간드러진 꺾기를 너무너무 잘하시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