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나좀 꺼내줘 김보라님이 Tears노래 시원시원하고 파워풀하게 너무 잘불렀어요.

나 좀 꺼내줘 김보라님의 Tears 노래 시원시원하고 

파워풀하게 너무 잘불렀어요 .

쭉쭉뻗는 고음 대박이네요 

진짜 가창력이 최고네요. 

떨어져서아쉽네요 .또듣고싶었는데 아쉽네요. 나좀 꺼내줘 김보라님이 Tears노래 시원시원하고 파워풀하게 너무 잘불렀어요.나좀 꺼내줘 김보라님이 Tears노래 시원시원하고 파워풀하게 너무 잘불렀어요.나좀 꺼내줘 김보라님이 Tears노래 시원시원하고 파워풀하게 너무 잘불렀어요.나좀 꺼내줘 김보라님이 Tears노래 시원시원하고 파워풀하게 너무 잘불렀어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