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윤윤서양과 오혜빈님의 막걸리 한잔 노래 맛깔나게 너무 잘불렀어요

윤윤서양과 연꽃도령 오혜빈님의  막걸리 한잔 노래 

너무 잘불렀어요. 

두가수의 케미가 돋보이는 무대였어요. 

진짜 너무 신나고 맛깔나게 너무 잘불렀어요 윤윤서양과 오혜빈님의 막걸리 한잔 노래 맛깔나게 너무 잘불렀어요윤윤서양과 오혜빈님의 막걸리 한잔 노래 맛깔나게 너무 잘불렀어요윤윤서양과 오혜빈님의 막걸리 한잔 노래 맛깔나게 너무 잘불렀어요윤윤서양과 오혜빈님의 막걸리 한잔 노래 맛깔나게 너무 잘불렀어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