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소나님과 나 좀 꺼내줘 김보라님이 사랑아 노래 시나게 너무 잘불렀어요.

이소나님과 나좀 꺼내줘 김보라님이  사랑아 노래 

신나게 너무 잘불렀어요. 

시원시원하고 파워풀하게 너무 잘불렀어요. 

너무너무 잘어울리는 무대였어요. 이소나님과 나 좀 꺼내줘 김보라님이 사랑아 노래 시나게 너무 잘불렀어요.이소나님과 나 좀 꺼내줘 김보라님이 사랑아 노래 시나게 너무 잘불렀어요.이소나님과 나 좀 꺼내줘 김보라님이 사랑아 노래 시나게 너무 잘불렀어요.이소나님과 나 좀 꺼내줘 김보라님이 사랑아 노래 시나게 너무 잘불렀어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