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여주인공 너무 이쁘네요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여주가 너무 뽀용하고 이쁜 얼굴이네요 😇😇

스토리도 신선하고 스카이캐슬도 생각나요. 그래도 역시 연기도 잘하고 너무 흥미로운 소재입니다.여주인공 너무 이쁘네요

0
0
댓글4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뽀용하다는 말이 잘 맞는 거 같아요 너무 귀여워요 캐릭터랑 잘 어울려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화면 나올 때마다 감탄이 절로 나와
    미모만큼이나 연기도 찰떡이라 계속 보게 돼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혜윤님 연기 잘 하시죠
    구미호 역할에 잘 맞는군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A126364
    김혜윤님 귀엽지요. 통통튀는 매력 돋보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