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인기 게시판 TOP 50
지금까지 드라마보면 영생의 존재들을
안타까워하는 목소리들이있다.
옆에 사람 다 죽고 혼자 오래 살아서
뭐할건데? 외롭지 않아?
하지만 우리의 은호는 그런것쯤은 암시렁토(?)안하다.
친구? 어차피 내가 눈보고 조종하면
다 내 입맛대로 움직이는데 뭐가 아쉬워
일회용 친구 사귀면 그만이야.
2
0
댓글6
지금까지 드라마보면 영생의 존재들을
안타까워하는 목소리들이있다.
옆에 사람 다 죽고 혼자 오래 살아서
뭐할건데? 외롭지 않아?
하지만 우리의 은호는 그런것쯤은 암시렁토(?)안하다.
친구? 어차피 내가 눈보고 조종하면
다 내 입맛대로 움직이는데 뭐가 아쉬워
일회용 친구 사귀면 그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