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과일 반품하러 간 마트..
그마트가 은호가 일하고도 돈 떼인 마트라..
시열이는 은호대신 돈 받아준다했는데..
관리자가 과거 알던 누나라.....돈은 못받고 밥같이 먹기로해요
열심히 일한 대가를 꼭 받았으면 좋겠어요 간절히 바라는 마음으로 다음 편을 기다릴게요
받지 못할 거 같아요 아무래도 계산 실수한 은호 잘못이 커서 안쓰럽네요
이건 착한건 아니라 바보아닌가요 너무 착해요
은호 일한돈은 못찾을듯 싶어요. 은호가 일은 열심히 했지만, 본인이 실수해서 오히려 계산 실수를 낸거여서 메꾼것이기 때문이에요.
일한 돈 찾을 수 있을까요. 에어컨도 팔았는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