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인기 게시판 TOP 50
혜윤님이랑 로몬님이 시원섭섭하다는 종영 소감 남겼다니 진짜 끝이 실감 나네요ㅠㅠ
함께 울고 웃었던 시간만큼 배우들도 애정이 깊었을 것 같아요.
마지막까지 케미 좋았던 두 사람, 다음 작품에서도 또 만나길 기대해봅니다!!!
0
0
댓글4
혜윤님이랑 로몬님이 시원섭섭하다는 종영 소감 남겼다니 진짜 끝이 실감 나네요ㅠㅠ
함께 울고 웃었던 시간만큼 배우들도 애정이 깊었을 것 같아요.
마지막까지 케미 좋았던 두 사람, 다음 작품에서도 또 만나길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