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희주역에 찰떡일꺼 같아요

성희주역에 찰떡일꺼 같아요

 

성희주역에 찰떡일꺼 같아요 

진짜 

일단 비주얼은 100점 만점에 200점인거 같아요 

0
0
댓글5
  • 뜨체뜨체
    희주역할이랑어울릴거같더라구여...아이유님이그런느낌잘살려요!!정말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아이유님 이런 스타일링 최고에요
    예전 쥬얼리화보부터 느꼈지만요
  • 멋진멧돼지C212527
    비쥬얼은 역시 너무 이쁘더라구요
    아이유한테 연기력 논란이 있을줄은 몰랐네요
  • 뜨거운체리N128246
    당당하고 아름다운 변희주역에 아이유님 찰떡이에요
    비주얼만 봐도 100점 만점에 200점 이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비주얼이 너무 너무 아름다워요. 너무 너무 예쁘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