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드디여 웅장하게 시작하는 데,,,

드디여 웅장하게 시작하는 데,,,드디여 웅장하게 시작하는 데,,,

21세기 입헌군주제 대한민국.  

모든 걸 가진 재벌이지만 신분은 고작 '평민'이라 짜증스러운 여자와

 왕의 아들이지만 아무것도 가질 수 없어 슬픈 남자의 신분타파 로맨스를 그린 이야기,,,. 

첫 화부터 재미있어요,,.

0
0
댓글6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드라마의 시작부터 분위기가 정말 남다르네요
    웅장한 스케일만큼 재미도 꽉 찼으면 해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희주가 모든 걸 다가진 여자는 아니죠.. 그냥 재벌가의 서출인데?? 설정에서 약간 미스가 있었네요.. 서출은 어느드라마에서도 다 힘든데..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첫째딸
    재밌었어요
    특히 궁이 나오거나 한복이 나오거나 할때 좋더라구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W129764
    압도적인 내용은 없었다고 봅니다 
    물론 처음이니 서서히 발동을 걸고 있다는 생각은 듭니다 
    앞으로가 더 기대가 큰 경우라고 생각돼요
  • 자유로운독수리U206607
    와 스케일 좋네요
    몰아서 봐야겠네요 ㅎㅎ
  • 빛나는오렌지U46343
    너무 재미있게 보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