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어서화 계속 쓰고있는 희주

희주는 좋아서인지 상받을때 받은 어서화 계속 쓰고있는게 너무 웃겼어요

결국 민총리가 벗으라해서 벗긴했네요어서화 계속 쓰고있는 희주

0
0
댓글6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글 쓰는 희주의 집중하는 모습 멋지네
    완성될 작품이 벌써부터 기대가 돼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자신의 신분을 과시하려는 모습이 씁쓸해요
    희주의 욕망이 결국 어떤 결과를 낳을지 궁금하네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어서화 계속 쓰고있는거 너무 귀여웠어요 
    희주 마음에 들었나봐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첫째딸
    어사화 장면 진짜 귀여웠어요ㅠㅠ
    희주 사랑할수밖에 없음..
  • 상냥한벚꽃O207583
    귀여워요 진짜 마음에 들었나봐요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그죠 계속 쓰고있는게 귀엽고 웃기고 그랬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