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아이유가 동안이긴 하지만...
고등학생도 아니고 9학년 중3은 좀... 하하하
그리고 어릴때부터 좋아했었다-
이 설정은 조금 식상하네요
에필로그 내용 보고 깜짝 놀라버렸어 본방보다 더 재미있는 거 아니냐고
에필로그까지 정말 완벽한 마무리였어요 다음 이야기가 벌써부터 너무 기다려지네요
에필로그 너무 좋아요 !! 드라마에서 너무 중요한역활을 하는거같아요
에필로그 봤어요 고등학생인줄 알았는데 중학생설정이였네요
아이유는 확실히 동안이긴 해요 웬만해서는 대역 없이 할 수 있는 얼굴 상이기도 하죠
원래 로코에서는 클리셰가 맛도리! 저는 자연스레 고등학생이라고 생각하고 봤네요 ㅋㅋㅋ 주변인물들도 중딩같진 않아서
좋아했다기보다는 둘이 관련된 인연이 고등학교때부터 있었네 이렇게 저는 이해했어요
아이유님의 나이를 알고 있기에 좀 몰입이 안될수있지만... 동안이라서 전 중3 설정도 이해가 되더라구요ㅋ
중학생이었군요 고등학생인줄 알았어요
고등학생인줄 알았는데 중학생설정이였네요 아이유님 워낙 동안이시죠
에필로그 봤어요. 중3 설정 전 그냥 순수하게 봤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