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인기 게시판 TOP 50
아직 2회까지밖에 안했는데 21세기 대군부인드라마 왠지 엔딩맛집 분위기가 솔솔 나네요
생각보다 스토리도 빨리 진행되서 마지막 엔딩에 드디어 대군부인이 되는군요ㅎ
근데 그 준비과정이 예고보니 쉽지만은 안을꺼 같아서 너무 기대되네요
0
0
댓글9
아직 2회까지밖에 안했는데 21세기 대군부인드라마 왠지 엔딩맛집 분위기가 솔솔 나네요
생각보다 스토리도 빨리 진행되서 마지막 엔딩에 드디어 대군부인이 되는군요ㅎ
근데 그 준비과정이 예고보니 쉽지만은 안을꺼 같아서 너무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