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출연진들끼리 호흡이 정말 잘 맞는 것 같아 함께 나오는 장면마다 웃음이 끊이지 않아
진짜 너무 잘어울려요 ! 주연 조연 할거없이 배우들 케미가 좋네요
드레스가 너무 예뻐요. 서브 여주 배우님 드레스는 한복스럽네요
아주 드라마에 비주얼 강력한 분들만 나오셔요 ㅎㅎㅎ
두 분의 설레는 에스코트 좋네요 걸어나올때도 에스코트해준
케미 넘 좋아요 두분다 선남선녀에 연기 좋아 잘보고있어요
네 분의 디주얼 합은.... 마치 천상계네요ㅋㅋㅋ와우
존재 자체만으로도 드라마에 대한 호기심이 발동하고 있죠 일단 좋은 스타트를 끊고 있고요 아주 볼만해지고 있습니다
맞아요 케미 대박 어느 누구랑 붙여놔도 케미가 살던데요 심지어 특출하고 붙여도 ㄷ ㄷ
아이유, 공승연 님의 미모가 장난 없습니다ㅎㅎ 그와중에 변우석님 진짜 왕자님 같아요~
두분다 선남선녀에 연기 좋아 잘보고있어요 드라마 재밌네요
케미 좋아보여요 아름다워요
케미 넘 좋아요. 존재 자체로도 몰입되게 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