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 OST ‘Go On’ 발매 했네요 ! ㅎㅎ

’ OST ‘Go On’ 발매 했네요 ! ㅎㅎ

’ OST ‘Go On’ 발매 했네요 ! ㅎㅎ

 ‘21세기 대군부인’의 OST Part.2 ‘Go On(고 온)’을 11일 오후 6시 멜론을 비롯한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 했네요 ! 너무 좋더라구요 ! ㅎㅎㅎ

0
0
댓글8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OST 발매 소식 들으니 드라마 더 기대돼
    노래가 드라마 분위기랑 너무 잘 어울릴 듯
  • 찬란한거위M210498
    키키분들께서 부르신곡이네요
    오에스티도 다 좋더라구요~
  • 뜨거운체리D117046
    대박날것 같아요
    노래 좋아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W129764
    노래 좋던데요 들어볼 만해요
     드라마도 계속 고 온 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첫째딸
    노래 좋네요
    개인적으로 메인으로 나오는?? 그 약간 더 경쾌한 곡은 조금 아쉽다고 느껴졌거든요
  • 뛰어난하마G116429
    요즘 핫한 키키가 이 드라마의 첫 ost를 맡았네요!
    인기가수들이 줄을 설거같은 21세기 대군부인의 OST에욯ㅎ
  • 상냥한벚꽃O207583
    노래 좋아요 ost 맛집 될 거 같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21세기 대군부인의 OST Part.2 ‘Go On(고 온)’ 발매했지요. 대박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