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이유님 넘나리 귀엽

아이유님 넘나리 귀엽

 

 

 

아이유님 넘나리 귀엽

진짜 찰떡이네요

 

정말 이쁘기도 하고

노래도 잘부르는데

연기까지 완벽 ㅋㅋ

갓벽한 사람이군요~

 

꽃밭침 하면서 저렇게 애교 떨면

 

저라도 넘어갈 것 같은데 말이쥬 ㅋㅋ

 

아이유님 귀여워라 ㅋㅋ

 

 

0
0
댓글10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말투나 행동 하나하나가 진짜 사랑스러워
    보면 볼수록 기분 좋아지는 매력이 있네
  • 참새매력
    항상귀여운얼굴이죠 ㅎㅎ 희주가 삐약거리는거같아영 ㅎㅎ
  • 강인한사과S128241
    꽃받침하고 있는 아이유님 귀여워요
    희주와 아이유님의 분위기 찰떡이에요
  • 혁신적인계피F232435
    진짜 대놓고 볼 감싸면서 애교 부리는 게 너무 귀여워요 트위티를 떠올리게 해요
  • 재치있는계단A227634
    아이유님 넘 깜찍하네요.미워할수없는 캐릭인것같아요
  • 즐거운사자L133900
    노래도 연기도 잘 하시네요 
    표정 너무 귀엽네요 
  • 근면한나팔꽃X216287
    저두 넘어갔어요 ㅣㅋㅋㅋ
    넘 귀여워요
  • 아름다운양B205228
    다재다능한 아이유님의 매력이 드라마를 더 풍성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다음 회차의 희주 모습도 기대됩니다 
  • 현명한장미H1872379
    아이유님 정말 귀엽죠.
    언제나 변함없는 러블리상이신것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표정이 정말 귀여워요. 넘 사랑스럽기도 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