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똥찬여우R116518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대군보다 이 캐릭터가 더 좋더라고요.
눈치도 있는거 같고 매너도 있는데 집안이 안좋아서 너무 아쉽네요. 좋은 캐릭터 같았는데 또 만날수있었으면 좋겠어요.
나중에 또 나오겠지요? 한번만 나오기에는 너무 아깝네요.
0
0
댓글12
저는 대군보다 이 캐릭터가 더 좋더라고요.
눈치도 있는거 같고 매너도 있는데 집안이 안좋아서 너무 아쉽네요. 좋은 캐릭터 같았는데 또 만날수있었으면 좋겠어요.
나중에 또 나오겠지요? 한번만 나오기에는 너무 아깝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