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두분 너무 비주얼이 잘어울려요
공주 님과 왕자님 님이 따로 없네요 정말 둘이 잘 어울려요
남녀반전으로 아이유가 공주였어도 좋았겠어요 비주얼이 살벌하게 아름답네요
정말 공주님과 왕자님이군요 왈츠 추는 모습 같네요
비주얼이 너무 좋지요 우아한 느낌도 드는군요
케미도 좋고 잘어울려요 우아함이 화면 밖으로 느껴지는 느낌이네요
왈츠 장면은 정말 동화 속의 한 장면처럼 아름다워서 감탄하며 봤어요. 두 분의 비주얼 합이 환상적이라 두고두고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이게 딱 드라마 메인 포스터감? 느낌이에요 예뻐서요
넘 아름다워 보여요. 정말 공주님과 왕자님 같아요
너무 우아하고 예쁘고 잘생기고 다 하네요 두분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