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허머스X116525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무조건 변우석님 팬이지만,
21세기 대군부인에서 만큼은 아이유님의 연기가 너무 좋네요.
딕션도 좋고, 표정도 좋고,, ㅎㅎㅎ 톡톡튀고 당당한 모습을 너무 잘 연기 하네요.
자가에게 대차게 까이고 ㅎㅎㅎ
커피 들고 신나하는 모습이 왜이렇게 웃길까요?ㅎㅎㅎ
비서가 들어와서 왜 웃으시냐고 하니깐, 이젠 내가 웃는것도 싫어? ㅎㅎㅎ
연기 진짜 잘해요 ㅎㅎㅎ
0
0
댓글7
저는 무조건 변우석님 팬이지만,
21세기 대군부인에서 만큼은 아이유님의 연기가 너무 좋네요.
딕션도 좋고, 표정도 좋고,, ㅎㅎㅎ 톡톡튀고 당당한 모습을 너무 잘 연기 하네요.
자가에게 대차게 까이고 ㅎㅎㅎ
커피 들고 신나하는 모습이 왜이렇게 웃길까요?ㅎㅎㅎ
비서가 들어와서 왜 웃으시냐고 하니깐, 이젠 내가 웃는것도 싫어? ㅎㅎㅎ
연기 진짜 잘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