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매번 화가 나있는 대비

대비는 이안대군 못잡아먹어 안달난 사람같네요

궁에들어온 이안대군에게 한소리하는데...

왜 이리 이안대군에게 대적하는 마음이 큰가 볼때마다 생각이 드네요매번 화가 나있는 대비

0
0
댓글4
  • 상쾌한너구리O116531
    보는 내내 대비 때문에 속이 답답하더라
    희주를 괴롭히는 모습이 정말 얄미워
  • 겸손한데이지T244382
    대비 감정선 복잡해 보이네요
    숨겨진 이유 있을 듯
    
  • 건강걸음
    자기 아들 앞길에 방해가 될 인물이라
    그렇겠지요 이것 또한 어미의 마음이겠지요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그럴까요 그렇게 앞길 방해도 안하던데 ..이안대군은 전하 서포트만 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