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안대군이 왕이 되려고 하나보네요

이안대군이 왕이 되려고 하나보네요이안대군이 왕이 되려고 하나보네요

이안대군이 왕이 되려고 하나보네요

사저에 있으니 편하게 만나게 되네요

근데 이안이 희주를 선택한 이유에

왕이되려는 자신을 반대하지 않을 것 같아서라고 ....어떤 계획이 있는걸까요

0
0
댓글3
  • 상쾌한너구리O116531
    왕이 되어서 희주랑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어
    대군으로서 겪는 고난도 잘 이겨내길 바랄게
  • 겸손한데이지T244382
    이안 속마음 슬슬 보이네요
    앞으로 전개 더 궁금해요
    
  • 공손한목련L118378
    저도 이대사에서 헉했어요
    대굴자가가 왕이 될려고 하나 생각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