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윤이랑이 이안 없을때 성희주를 잡아가려하네요

윤이랑이 이안 없을때 성희주를 잡아가려하네요윤이랑이 이안 없을때 성희주를 잡아가려하네요윤이랑이 이안 없을때 성희주를 잡아가려하네요

윤이랑이 이안 없을때 성희주를 잡아가려하네요

이안이 제례 중이라 연락도 안되고 올 수 없는

 때를 맞춰 희주를 방화범의 조사를 핑계로 잡아가네요

 

0
0
댓글3
  • 상쾌한너구리O116531
    뒤에서 비겁하게 구는 모습이 너무 싫어
    희주가 끝까지 잘 버텨내서 정말 다행이야
  • 겸손한데이지T244382
    타이밍 노린 느낌 강하네요
    윤이랑 행동 너무 얄밉네요
    
  • 맑은곰W120508
    일부러 저런거같아요 ㅠㅠ
    이안대군이 없어야 편하게 잡으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