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희주는 자기랑 왜 결혼하는지 묻네요

희주는 이안에게 자기랑 왜 결혼하는지 묻자

이안은  첫번째이유 희주가 이나라에서 제일 돈이 많아서

둘째 .희주미모

셋째 자기가 왕위에 오른다면. 다른 사람은 비난해도 희주는 이해해줄것같아서 라고 말하네요희주는 자기랑 왜 결혼하는지 묻네요

0
0
댓글3
  • 상쾌한너구리O116531
    진심이 궁금했던 희주 마음이 이해가 가
    이제 서로의 속마음을 알게 되는 계기겠지
  • 겸손한데이지T244382
    이안 이유 솔직해서 놀랐네요
    마지막 말 의미 깊네요
    
  • 맑은곰W120508
    이안대군 마지막 세번째 말이 대박이였어요 ㅠㅠ
    왕위에 오를 욕심이 있었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