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제 본격 로맨스 시작일 것 같아요

이제 본격 로맨스 시작일 것 같아요

 

4화 선공개 나온 거 보셨나요 ㅠㅠ

아이유님 박력 넘쳐요 ㅋㅋㅋㅋ

로맨스가 더더 나오는 거 같아서 설레고 좋아요 ㅠㅠ

오늘 본방사수 꼭 해야 합니당 ㅠㅠ

달달함이 한도 초과네요 ㅋㅋㅋ

0
0
댓글4
  • 상쾌한너구리O116531
    드디어 두 사람 마음이 닿은 것 같아서 좋아
    앞으로 어떤 달달한 모습 보여줄지 기대돼
  • 겸손한데이지T244382
    이제 둘 관계가 확실히 달라질 타이밍 같아요.
    로맨스 본격 시작이라 더 설레네요.
    
  • 맑은곰W120508
    꺄아 ㅜㅜ 빨리 오늘 방송 보고싶어요
    본격적인 로맨스라니... 넘 설레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성희주의 당당하고 리더십이 돋보이는 사랑이 
    이어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