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야구장왔네요

희주는 야구장으로 이안을 데리고왔군요

민총리가 시구하네요 아 웃겨..

대군은 야구복은 못입는대요

야구장왔네요

0
0
댓글3
  • 재치있는계단M116534
    응원 열기 가득한 모습 보니 나도 신나
    오늘 경기 정말 재미있게 즐기고 와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야구복 못입는거 진짜 생각도 못했어요.
    왕실은 못하는게 많네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민총리의 시구 장면은 예상치 못한 부분이라 정말 웃겼어요.
    야구복조차 마음대로 입지 못하는 대군의 상황이 안타까우면서도 흥미롭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