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케미 굿

케미 굿

웬지 선업튀에서처럼 ㅋㅋㅋㅋ

이안대군이 학교 다닐 때부터

희주 좋아했을 거 같아요

대군자가가 희주 좋아하는걸 못 숨기네요 ㅋ

귀엽습니다

0
0
댓글4
  • 재치있는계단M116534
    두 사람 같이 있는 모습만 봐도 참 잘 어울려
    앞으로도 좋은 호흡 계속 보여줬으면 좋겠어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대군은 예전부터 희주 좋아했을거 같아요.
    어릴때의 사랑이 이루어지네요.
  • 하루라도
    두 분 그림체가 정말 잘 어울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A126364
    케미 완전 대박입니다. 그냥 두사람 나오는 장면만 봐도 설레이고 심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