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우린 도토리? 아이유, 변우석 키에 발끈한 반응 웃기네요

변우석 님의 190cm 가까운 큰 키를 두고 “우린 도토리”라고 반응했다가 발끈하는 모습이 화제가 됐다고 하는데요ㅎㅎ
두 사람의 티키타카가 자연스럽고 유쾌해서 더 웃음 포인트가 된 것 같아요

사진설명
 
0
0
댓글7
  • 편안한키위P116550
    키 차이 때문에 그런 별명이 생기다니
    두 사람 티키타카가 제일 재밌어
  • 겸손한데이지T244382
    우석 님의 큰 키 때문에 본인들을 도토리라 칭하며 발끈하는 아이유 님의 반응이 정말 귀엽고 유쾌하네요.
    두 분의 엄청난 키 차이만큼이나 매력적인 티키타카 덕분에 드라마 밖 비하인드까지 보는 재미가 가득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변우석 니이 그렇게 크군요.
    모델포스가 난다 했어요.
  • 귀중한아이리스X215481
    앜ㅋㅋㅋ근데 우석님 입장에서는...
    웬만한 사람들 다 도토리 같을듯요ㅠㅠㅋㅋㅋㅋ
  • 다정한코코넛K117058
    도토리 정말 이해가 되더라구요. 변우석님이 특히나 모델출신이어서 키가 상당히 큰데, 아이유님이 여배우중에서도 작은편이어서 키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아이유의 귀여운 반응에 웃음이 터지네요.
    두 사람 케미가 정말 잘 맞는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첫째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근뎈ㅋㅋㅋㅋㅋ변우석 입장에선 너무나 도토리..
    완전 웃프고 귀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