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이유님 연기를 너무 잘해서 볼때마다 놀랍니다

아이유님 연기를 너무 잘해서 볼때마다 놀랍니다

21세기 대군부인에서 아이유님의 연기가 맹활약 중입니다 캐릭터 분석을 정말 잘하는 것 같아요 섬세한 감정 연기부터 표정까지 대단합니다 아이유님의 연기 덕분에 더 몰입해서 시청하게 되는 것 같아요 노래도 잘하고 연기까지 잘하며 예쁘기까지 한 아이유님 인정입니다

0
0
댓글5
  • 즐거운사자K212400
    폭싹 속았수다 와는 다른 연기인데 잘 하더라구요
    아이유 드라마는 믿고 보네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아이유는 확실히 캐릭터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게 큰 장점 같아요
    감정 표현이 과하지 않아서 오히려 더 현실감 있게 느껴지고 몰입이 잘 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노래 연기 비주얼 삼박자가 완벽하네요.
  • 귀중한아이리스X215481
    그러니까요 아이유님은 도대체 못하는게뭐죠,,
    노래에 연기까지 잘하다니 대박
  • 상냥한벚꽃O207583
    연기 잘해요 성희주 그 자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