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이유님 주치의 역 배우분과 투샷 찍으셨네요

아이유님 주치의 역 배우분과 투샷 찍으셨네요

 

두분의 투샷도 훈훈하네요

 

2회에 나오셨네요

 

8화에 또 나오시나봅니다 미리 알려주셨네요

 

어떻게 나오시는지도 궁금해집니다

 

0
0
댓글5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두 분이 사진 찍으니까 보기 좋다
    촬영장 케미가 정말 좋아 보여
  • 현명한장미H1872379
    뭔가 사제지간(?)같은 느낌 나는 투샷이네요ㅋㅋ
    저 배우분도 은근 익숙한 배우분입니다 
  • 용맹한파파야B226756
    주치의분이 8회에도 나오시는군요 궁금해지네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주치의 역 배우분과의 훈훈한 투샷을 보니 촬영장 분위기가 정말 화기애애해 보여서 보기 좋네요.
    8화에 다시 등장하신다니 희주의 건강이나 심경 변화에 어떤 중요한 역할을 하실지 궁금해집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희주의 주치의라면 희자가 병이라도 있는 건가요?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