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두 주인공 얼굴합 어떠한가요?

인스타보다 두분다 너무 귀엽고 이쁘네요

4화부터는 본격적인 로맨스가 나온다고하던데 기대합니다 

선남선녀 아이유.우석배우 진짜 사진 잘 나왔어요두 주인공 얼굴합 어떠한가요?두 주인공 얼굴합 어떠한가요?두 주인공 얼굴합 어떠한가요?두 주인공 얼굴합 어떠한가요?

0
0
댓글4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둘이 같이 서 있는 모습이 참 예뻐
    비주얼 합이 좋아서 드라마도 잘 될 듯
  • 용맹한파파야B226756
    얼굴합 최고예요 두분 너무 잘어울려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아이유 님과 변우석 님의 독보적인 비주얼 합이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여주네요.
    본격적인 로맨스가 펼쳐질 4화에서는 두 분의 눈부신 케미가 더 빛을 발할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O207583
    케미 좋아요 잘 어울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