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유인라디오 재밌네요

처음에는 작품을 하게된동기,캐릭터소개등 다아는 내용나와서 지루한데..

그림게임때 우석님이 살짝 못 그려서 ?  전 웃기더라구요 

노래게임도 잼났고..

역시 게임은 아이유님이 잘하시네요

유인라디오 재밌네요

0
0
댓글4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진행하는 모습이 매끄러워서 시간 가는 줄 몰라
    다음 방송도 벌써 기다려지네
  • 용맹한파파야B226756
    짤로만 봤어요 유인라디오 풀로 찾아봐야겠어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그림 게임에서 보여준 우석 님의 반전 모습이 정말 친근하고 재미있네요.
    아이유 님과의 티격태격 게임 케미 덕분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습니다.
  • 상냥한벚꽃O207583
    둘이 잘 맞아요 재밌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