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연, 아이유와 케미 척척 연기 호흡 눈길이네요

이연 님이 아이유 님과 자연스러운 연기 호흡을 보여주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고 하는데요ㅎㅎ

서로 주고받는 감정선이 잘 살아 있어서 장면마다 더 현실감 있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이런 케미 덕분에 스토리도 더 풍부해지는 느낌이네요

MBC 금토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

 

0
0
댓글7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두 사람의 조합이 생각보다 좋아
    현장 분위기도 정말 화기애애할 듯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이연님 보이쉬한 매력이 있네요
    앞으로 더 자주 보고 싶은 얼굴이죠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이연님과 아이유님 이렇게 케미가 있네요. 다른 작품으로도 만나고 싶어요.
  • 찬란한거위M210498
    두분 케미가 좋더라구요~
    너무귀여워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두분 케미 좋아요 진짜 친해 보이더라구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두 사람 케미 진짜 자연스럽네요.
    연기 호흡이 좋아서 더 몰입돼요.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케미 정말 좋지요. 연기 호흡이 엄청 잘 맞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