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울지않고 수술실 같다는 전하의말

교통사고후 

전하 .이안.희주 다 병원행이네요

희주가 전하에게 이안대군의 상태를 물으니 ..울지도 않고 수술실갔다고 ㅎㅎ

울지않고 수술실 같다는 전하의말울지않고 수술실 같다는 전하의말

0
0
댓글8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덤덤하게 말해서 더 가슴이 아프더라
    전하도 속으로는 얼마나 힘들고 괴로울까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현대의 왕실 부인이라는 설정이 신선했어요.
    스토리의 매력이 잘 살아있습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울지 않고 수술실 같다는 말이 인상적이었어요.
    차분한 태도가 돋보였습니다.
  • 유머있는바다C125557
    잘 봤습니다
    감명깊죠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첫째딸
    전하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어린 아이가 사극말투쓰는데 그저 귀여움 ㅠ
  • 용맹한파파야B226756
    이안대군 수술까지 해야됐군요 전하는 많이 다치지 않아 다행이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정말 정말 이성적인 감정을 잘 붙들고 계시던 것 같아요. 대단했어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긴박한 상황에서도 눈물 한 방울 안 보인 이안이 대단해요.
    걱정하는 희주에게 전하가 건넨 농담 섞인 대답도 재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