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사고후 이안대군사저에서 쫓겨나는 희주

병원퇴원후 희주는 이안의 사저로 가지만

이안의 조치로 .희주는 집으로 돌아가라는 명으로 사저에서 쫓겨나게되고 이안호패도 주고갑니다사고후 이안대군사저에서 쫓겨나는 희주

0
0
댓글7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희주가 너무 불쌍해서 눈물이 다 나더라
    이렇게까지 몰아붙이는 이유가 뭘까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사고 후 쫓겨나는 장면이 충격적이었어요.
    희주의 고난이 크게 느껴졌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첫째딸
    바로 쫓겨날줄은 몰랐어요 ㅠㅋㅋ
    정말 정도없네요~~
  • 찬란한거위M210498
    호패까지 뺏아갔네요
    희주를 지키려고 한거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사고후 대저에서 쫒겨났군요 이안호패두 두고 나갔군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그게 정말 마음이 아팠던 장면이었어요. 보는 내내 슬펐던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사저에서 쫓겨나며 호패까지 두고 가는 뒷모습이 참 쓸쓸해요.
    이안의 마음은 그게 아닐 텐데 희주가 받을 상처가 걱정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