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안은 희주를 만나고

이안은 밤에 희주보고싶어서일까요 찾아왔어요

희주는 자기는 앞서 걷는 사람인데 ..

내진연행사에 자기는 제일 늦게 걸어야한다합니다.  

이안은 희주에게 앞서걷는게 뭔지 묻네요

자기도 항상 뒤에서 걷었다하네요이안은 희주를 만나고

0
0
댓글5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희주와의 만남이 설레었어요.
    두 사람의 관계가 더 깊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첫째딸
    이 장면 길게 뭔가 나올줄 알았어요
    근데 광고나오고 끝나있어서 당황 ㅠ 아쉬움
  • 용맹한파파야B226756
    마스크를 쓰고 만났네요 어느 장면인지 궁금하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그게 정말 서로의 깊은 얘기를 하는 모습이 너무 너무 애틋했어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서로의 아픔을 공유하며 이해하는 모습이 참 예뻐요.
    앞서 걷는 의미를 묻는 이안의 모습이 기억에 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