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에필로그

고등학교 시절 국궁?때 이안은 그때부터 희주를 좋아한것같네요

민총리와도 살짝 희주를두고 라이벌 느낌도 있었구요에필로그

0
0
댓글6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에필로그가 여운을 남겼습니다.
    스토리의 마무리가 인상적이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첫째딸
    에필로그 장면들이 너무 좋아요 ㅠㅠ
    본방에 넣지그랬어 싶을정도에요
  • 찬란한거위M210498
    에필로그 맛집인거 같아요~
    과거 얘기가 재밌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에필로그 나왔네요 5화 저녁에 봐야겠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네 정말 애틋한 그런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너무너무 재미있는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T244382
    고등학생 때부터 시작된 이안의 외사랑이 참 애틋하네요.
    민총리와의 미묘한 라이벌 구도 덕에 더 흥미진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