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아이유님이랑 변우석님 얼굴과 피지컬과 의상 보는 맛으로 봅니다 어제 고양이한테 활 쏘는 여주캐릭터 보고 더이상 여주를 응원하기도 지쳤네요 그냥 둘이 알콩달콩한 부분만 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