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왈츠 씬..은근 많네요

왕족의 문화인가요?

왈츠 추면서 상대방을 바꾸어가며 왈츠추며 이야기를 나누네요

배우들이 왈츠 춤연습 많이 해겠다 싶었어요

씬이 꽤 길어서..왈츠 씬..은근 많네요

0
0
댓글10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두 사람이 같이 춤추는 모습이 너무 예뻐서
    보고 있어도 또 보고 싶은 장면들이야
  • 겸손한데이지
    12부작이라 그런지 전개가 진짜 빨라서 속이 다 시원해요. 
    희주의 고백이 너무 멋있어서 몇 번이나 다시 봤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왈츠 장면이 은근히 많아서 좋네요.
    로맨틱한 분위기가 잘 살아납니다.
  • 고요한캥거루Z15111
    굳이  왈츠를  왠지 어울리지 않은것 같은데
    무슨  이유가  있었겠지요.
  • 야야호
    아무래도 왕실이니까요
    전 그냥저냥이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W129764
    솔직히 우리나라에는 없는 문화였죠
     난 왕실과 군주제라는 것을 계속 유지한다는
     설정 때문에 이런 부분이 자연스럽게 차용된 듯 하고요
  • 부지런한제비꽃K129876
    왈츠씬이 꽤 길다보니
    배우들이 연습 꽤나 하겠어요
  • 자유로운독수리U206607
    왈츠 많더라구요
    좀 지루하긴해요 저런거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저도요 지루했어요
    왈츠추면서 돌아가며 이야기하는게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첫째딸
    그니까요 너무 길던데 좀 아쉽던데요ㅠ
    대한민국 왕실 행사인데 왈츠 겁나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