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계약서 쓰는 둘

이안과 희주는 계약결혼이기에 계약서를 쓰네요

두사람이 사랑해서가 아닌 계약결혼이라..흥미가 좀 사라지네요

이안은 희주에게 진심인것같았는데계약서 쓰는 둘

0
0
댓글3
  • 유머있는바다H201957
    차갑게 시작해서 마음은 어디로 가려나
    서류 한 장으로 얽힌 인연이 신기해
  • 겸손한데이지
    아이유 씨 이번 역할 정말 찰떡이지 않나요?  
    너무 잘 어울립니다.  
  • 즐거운사자K125300
    
    흐흐흐.. 원래 드라마니까 시작은 이렇게 하는거죠~
    곧 자기의 마음을 깨닫게 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