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희주와 이안의 모습을 보는 민정욱 맘이 아프네요

희주와 이안의 모습을 보는 민정욱 맘이 아프네요희주와 이안의 모습을 보는 민정욱 맘이 아프네요

희주와 이안의 모습을 보는 민정욱 맘이 아프네요

키다리 아저씨 처럼 항상 옆에서 도와주는 민정욱인데 자기는 안되고 이안대군과 함께 하는 모습을 지켜봐야 하는 정욱 안타깝네요

0
0
댓글5
  • 무한한오리A129120
    이안대군과 성희주를 바라만 봐야되는 민정욱이 안타까워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감정선이 복잡해서 더 안타깝게 느껴졌어요. 보는 입장에서도 마음이 무거워지는 장면이었네요.
  • 잠재적인팬더G137619
    맘이 아팠어요
    민정욱도 괜찮죠
  • 기똥찬여우L137618
    안타까워요
    찐사랑같아요
  • 즐거운사자K125300
    왜 고백도 안해봐?? 생각보다 용기가 없는 민정욱~~
    그 와중에 결혼과 이혼까지 도와줄 생각하다니.........쫌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