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외박을 한 성희주 티를 팍팍내네요.

외박을 한 성희주 티를 팍팍내네요.

 

외박했다는 티를 내고 싶었던 성희주.

티를 내고싶었다고 일부러 옷을 안갈아 입고 출근을 했네요.

노비서와 티격태격하는 부분도 드라마

보는 묘미가 있어요.

재미있어요.

이안 대군과 러브라인 재밌네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5.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0
  • 뜨거운체리N128246
    도비서와 희주의 티격태격 케미도 재미있어요
    외박한 티를 내려고 옷도 일부러 똑같이 입고왔어요
  • 망고
    이 장면 희주 너무 귀여웠어요 다들 수근거리기 바라는 눈치 ㅎ
  • 기적적인자몽C211955
    표정이나 행동에서 다 드러나더라구요. 그런 디테일이 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어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상사가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건가요.
    비서분들이랑 격이 없어보여 좋아요.
  • 기쁜기린F214001
    표정이나 행동에서 다 드러나는 게 귀엽기도 하네요. 디테일한 연기가 살아있는 느낌이에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표정이나 행동에서 다 티 나는 거 공감돼요. 이런 디테일이 있어서 더 현실감 있는 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H137347
    옷이 어제랑 같았죠
    외박했어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티내고싶었다는게 귀엽네요.
    노비서와 케미도 좋습니다.
  • 기똥찬여우L137618
    외박을했어요
    티를 내고싶어해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성희주 장말 하는짓이 귀엽네요